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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기가 나가는 게 더 좋을 것 WIN 먹튀 같긴 하지만, 마팁도 뭐 건강 생각하면 누가 나가든 좋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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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분이 살아난다면 WIN 먹튀 뭐 94가 오든 92가 오든 8번 세대 교체 걱정 상관 없긴 한데...

전월세 구하기가 서민생활의 큰 고민인 만큼 WIN 먹튀 프로그램은 회를 거듭하며 공감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러브하우스’ 등의 프로그램들이 리모델링을 통해 주택 소유자의 고충을 해결해줬다면, ‘구해줘 홈즈’는 무주택자의 고충에 초점을 맞췄다. 넉넉지 않은 형편 탓에 채광이 좋지 않은 반지하 집까지 후보로 넣어야 하고, 예산을 맞추기 위해 ‘미친 집값’의 서울을 벗어나야만 하는 현실에는 높은 부동산 가격에 짓눌려 사는 서민들의 애환이 묻어난다.

 

이윤화 PD는 월세를 알아보느라 고생했던 자신의 경험담에서 프로그램을 착안했다고 했다. 그는 “지극히 현실적인 집 찾기 과정에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질까 반신반의했는데 다행히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부동산 문제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정보와 함께 대리 만족을 주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 PD는 또 “의뢰인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예산과 입지의 집을 보여주지만, 부동산에 대한 국민 정서를 감안해 주로 세입자 위주의 매물을 소개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인기를 끌며 롱런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에도 서민적 애환이 깔려 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자영업자의 애환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하루 평균 3000명이 식당을 시작하고, 2000명이 식당을 폐업하는 엄혹한 현실을 가감 없이 비추고 있기에, 죽어가는 골목상권을 살리려는 제작진과 업주의 노력이 시청자에게 더욱 절실하게 다가간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 제보에 의해 공개되는 스타들의 일상을 담은 관찰 예능인데, 시청자들의 공감은 ‘을’로 살아가는 매니저들의 애환에 쏠린다. 개그맨 박성광의 매니저 임송씨가 일약 화제 인물이 된 것은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살며, 반복되는 실수에 눈물짓는 사회초년병으로서의 고달픔과 성장통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덕분이다.

 

이경규·강호동이 연예인 게스트들과 함께 무작위로 일반인의 집에 찾아가는 JTBC ‘한끼 줍쇼’ 또한 그들에게 문을 열어준 일반인 가족의 진솔한 삶의 모습이 공감을 준다.

 

이런 프로그램의 인기는 연예인 아닌 일반인 얘기로 무게중심이 옮겨가는 예능 트렌드 때문이란 분석이 나온다. 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는 “‘구해줘 홈즈’ ‘한끼 줍쇼’ 처럼 일반인이 주인공이고 연예인이 가이드를 하는 형태의 프로그램이 나오는 이유는 연예인의 일상 지켜보기에 식상해진 시청자들이 자신들의 살아가는 얘기를 갈구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그런 프로그램에 서민적 애환이란 정서가 깔렸기에 시청자들이 공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런 생활밀착형 콘텐트가 사람들의 일상과 애환에 한 걸음 더 들어가면서 더욱 세분될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이대성은 중앙대 3학년 때 전미 대학스포츠협회(NCAA) 디비전2 브리검영대학으로 농구 유학을 떠났다. 2013년 신인 드래프트 당시 감독 대부분이 이대성을 이단아 취급했다. 그런 가운데 유 감독이 2라운드 1순위, 전체 11순위로 이대성을 뽑았다. 유 감독은 당시를 떠올리며 “야생마처럼 거칠었다. 길들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대성은 프로 입단 초기 이기적이고 무리한 플레이를 펼쳤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유 감독 조련 덕분에 ‘명마’가 됐다.

 

이대성이 늘 당당한 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이대성은 2017년 10월 미국프로농구(NBA) 하부리그인 G리그 이리 베이호크스에 입단했다. NBA 진출을 노렸지만 실패했고, 그해 12월 방출돼 현대모비스로 돌아왔다. 이대성은 “G리그 연봉은 2000만원에 불과했지만 돈보다 도전이 좋았다. 많은 걸 배웠다”고 말했다. 유 감독은 “(이)대성이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맛있는 음식도 포기하고, 매일 달걀 20~30개와 닭가슴살만 먹는다. 다른 선수의 본보기”라고 말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영화의 상영관 독과점을 막는 취지로 ‘스크린 상한제’ 도입을 추진한다. 관객이 많이 찾는 시간대에 한 영화가 차지하는 상영 횟수 비율을 규제하겠다는 내용이다.

 

22일 박양우 장관은 취임 후 첫 기자간담회에서 “다양하고 좋은 영화를 만들려면 스크린 상한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구체적으로 프라임 타임에 몇 %로 제한할 것인가에 대해 국회와 조율 중”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현래 문체부 콘텐츠정책국장은 “지난주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영비법)’ 개정안을 기준으로 협의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자말 무시알라는 EURO 2020 독일 스쿼드에서 몇 안 되는 유망주 중 한 명이었다. 18세의 이 선수는 짧은 경기 시간 동안만 출전 할 수 있었고 DFB의 큰 희망으로 여겨진다. 이 어린 선수는 이제 웸블리에서의 적은 출전 시간에 대해 언급했다.




독일 대표팀이 잉글랜드를 상대로 거의 끝나기 전. 요아힘 뢰브는 바이에른의 보석을 2-0으로 지고있는 상황에 교체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많은 팬들과 전문가들의 눈에는 전 국가대표 감독이 훨씬 더 일찍 공격형 미드필더를 투입했어야 했다고 했다.


94년생, 최근 부상 이력은 2주짜리 근육 부상 말고 없는 듯.

마팁+@ OR 오리기+@면 좋을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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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폴리스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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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코치는 육성군 총괄로 보직을 [ https://mtpolice13.xyz ] 옮겼다. 김 코치가 맡았던 1군 타격코치 역할을 박경완 수석코치가 겸임하고, 박재상 1루코치가 보조 타격코치로 이동한다. 1루 코치는 조동화 퓨처스팀(2군) 작전 및 주루코치가 맡는다. 김 코치가 내려가면서 백재호 보조 타격코치도 2군 타격코치로 자리를 옮겼다. 서한규 루키팀 타격코치는 조동화 코치가 맡던 2군 작전 및 주루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