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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재 진짜 어케안되나 가격도 주도 먹튀 긁어볼만한데 김민재 안되면 토미야스데려올수있음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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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김민재 한번 주도 먹튀 긁어보자 작년에 데려올라했자나 가격도 싼데 함 긁어보자

그래도 북한은 한국 선수단에 5성급 주도 먹튀 호텔에서 숙박과 식사를 제공했다. 박혜정은 “음식은 맛있게 해주셔서 웃고 떠들면서 먹었다”고 전했다. 이선미는 “음식을 잘해주셨다. 국이 한국과 비슷했다. 닭이 들어간 흰색과 빨간색 국이었다”고 말했다. 

 

이선미는 “경기장 밖은 90년대 한국모습 같았지만, 훈련시설은 운동하기 좋았다”며 “다만 운동시간은 원래 2시간이고, 다른나라에서는 조금 더 해도 뭐라 안하는데, 이 곳에서는 시간이 되니 나가라고 했다”고 말했다. 

 

대회 기간 남북선수들간 대화는 없었다. 박혜정은 “경기장에서 멀리 앉아있어 눈치만 보는 시간이 많았다”고 했다. 이선미도 “마주칠 일이 없어서 인사할 일도 없었다”고 했다. 

‘페미니즘 영화’란 선입견 탓에 개봉 전 평점테러에 시달렸던 영화 ‘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이 23일 개봉해 연일 흥행 1위에 오르며 닷새 만인 27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는 1982년생 경력 단절 여성 김지영(정유미)의 평범한 삶을 그렸다. 결혼과 육아로 인해 직장을 원치 않게 그만두고 공허감에 시달리던 그는 언젠가부터 친정엄마, 외할머니, 대학선배 등 주변 여성들에 빙의한 듯 속의 말을 털어놓는다.

 

2016년 10월 출간돼 누적 120만 부 판매된 조남주 작가의 동명 소설이 토대다. ‘PD수첩’ 등 TV 시사프로 작가로 일하다 육아로 인해 계획에 없던 전업주부가 됐던 조 작가는 82년생이란 설정에 대해 “제도적 불평등이 사라진 시대에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있는 여성에 대한 제약과 차별에 대해 쓰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런 원작을 실제 ‘워킹맘’인 김도영 감독이 연출해 장편 데뷔했다.

 

한국 갤럽이 매월 발표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0월 조사 결과, KBS1의 〈여름아 부탁해〉가 일일 드라마 최초 4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여름아 부탁해〉는 입양을 통해 새롭게 맺어지는 가족 관계를 그린 일일 드라마로. 60대 이상 여성 시청자의 23%, 남성시청자의 15%의 지지를 받았다. 일일 드라마 첫 1위에 이어 4개월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25일 방영 된 최종화에서는 굴곡 많았던 입양 절차를 마무리할 무렵 급성백혈병 진단을 받았던 주인공 ‘왕금희’(이영은)가 골수이식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며 행복하게 마무리됐다.

 

2위는 KBS2의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작은 도시 옹산에 정착한 비혼모 ‘동백’(공효진)이 적대와 배려를 오가는 게장골목 사람들 틈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다.이어서 <아는 형님>이 지난달보다 5계단 상승하며 3위에 올랐다. 이어서 <나는 자연인이다>, <삼시세끼산촌편>이 차례대로 4위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TV조선의 <강적들>은 꾸준히 중위권에 이름을 올리다 이번 조사에서지난달보다 10계단이나 상승하며 6위에 올랐다.

 

<런닝맨>, <태양의계절>, SBS의 새 드라마 <배가본드>,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차례대로 7~9위까지 자리했고, 10월 17일 종영한 MBN의 드라마 <우아한 가>가 처음으로 9위에 이름을 올리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꾸준히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던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12계단 하락한 15위에 위치한 것이 눈길을 끈다.


예매 관객 성비는 여성이 압도적. CJ CGV는 예매자 중 여성이 77%, 롯데시네마는 74.4%, 네이버 66% 등이었다(이하 27일 기준). 그러나 실 관람객 평점은 남녀 할 것 없이 10점 만점에 9점대로 호평이 우세했다. 원작이 페미니즘 필독서로 꼽히며 개봉 전 남성은 1점, 여성은 10점 만점을 주며 평점 성 대결이 벌어졌던 네이버 영화 사이트에서도 개봉 후 실 관람객 평점은 여성(9.6)과 남성(9.5)이 나란히 높았다.

 

온라인 관객 후기도 “10년 전 아이와 지지고 볶고 울고 웃으며 살았던 저를 돌아보고 안아줄 수 있었다” “아내와 장모님 모습이 겹치면서 눈물이 범벅됐다” “영화 보고 나오는 길 … 남편들이 아내의 등을 토닥토닥 쓰다듬으며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등 공감을 표한 것이 많았다.

 

여성의 고충을 호소하는 데 집중한 원작을 대중영화로 옮기며 위로와 화해에 초점 맞춘 각본도 한몫했다. 소설에선 평면적인 캐릭터에 그쳤던 남편 대현(공유)도 영화에선 지영을 헤아리려 애쓰는 인물로 거듭났다. 가부장적인 태도로 지영에게 상처를 줬던 아버지(이얼)도 영화에선 무뚝뚝한 발언 뒤에 감춘 서툰 진심이 그려진다. 오빠들 뒷바라지에 교사 꿈을 포기한 자신의 처지를 대물림하지 않으려, 딸들에게 “얌전히 있지 마. 막 나대”라며 응원했던 지영의 엄마 미숙(김미경)은 원작 그대로의 모습으로 눈물샘을 자극한다.

 

'황소' 황희찬(잘츠부르크)이 리그 7호 도움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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